《홈런볼 에어프라이어 레시피》

안녕하세요, 하루봉입니다~!

오늘은 홈런볼 에어프라이어 레시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홈런볼 에어프라이어 레시피

홈런볼은 누구나 알고 있는

국민과자일 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에어프라이어가 등장하고 나서부터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한 많은 레시피가 탄생했는데,

홈런볼도 그중에 하나입니다!

 

홈런볼에 에어프라이어를 넣으면

바삭바삭해지고 초코가 녹아서

갓 나온 것처럼 맛있다고 하는데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에어프라이어에 구워먹어도 맛있는 홈런볼!

 

그렇다면 홈런볼 에어프라이어에

최적의 레시피는 과연 어떤 것일까요?

 

180도 3분140도 5분을 비교하여 보겠습니다.

 

홈런볼 준비

<재료 소개>

 

홈런볼 적당량

에어프라이어

 

재료 준비는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ㅎㅎ

홈런볼 드시고 싶으신 만큼

준비해주시면 될 것 같네요~

 

<조리 과정>

맛있는 홈런볼

1. 홈런볼 포장지를 벗겨서 준비해줍니다.

 

드시고 싶으신 만큼

많으면 많을수록 더 좋겠죠?

 

1번째 넣기

2. 에어프라이어에 넣습니다.

 

에어프라이어가 좀 커서

하나 다 넣었는데도 별로 많아 보이지 않네요 ㅎㅎ

 

에어프라이어 밑에 종이호일 깔아도 되고

안 깔아도 됩니다~

전 안 깔았어요 ㅎㅎ

 

온도 설정

3. 에어프라이어 온도 설정하고 구워줍니다.

 

1번째는 180도에 3분으로 구워줍니다.

시간도 별로 걸리지 않아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겠네요!

 

1번째 홈런볼

완성된 1번째 홈런볼입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굽기 전보다

더 바삭해 보입니다.

 

이제 140도에 5분으로 설정하고

구워보도록 하겠습니다.

 

2번째 홈런볼 넣기

똑같이 홈런볼을 넣어주시고~

 

온도설정 2

이번에는 140도에 5분으로 설정해줍니다.

온도가 더 낮은만큼 시간은 더 오래 설정하였습니다~

2번째 홈런볼

아이고! 140도에 5분을 구웠더니

홈런볼이 조금 으스러졌네요;

겉보기에는 1번째 홈런볼과 별 차이가 없어 보입니다.

 

1번째 2번째 비교

1번째 2번째 한꺼번에 보겠습니다.

왼쪽이 1번째 홈런볼이고

오른쪽이 2번째 홈런볼입니다.

자,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얼핏 보기에는 별 차이가 느껴지지 않는데요

1번째 홈런볼이 좀 더 커진 것 같네요!

그리고 색도 조금 더 진해졌습니다.

 

맛을 한번 봤는데요, 

들은 것처럼 바삭하고

초코가 녹아 갓나온 홈런볼을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1번째 2번째의 큰 차이는 없었지만 개인적으로

180도에 3분 구운 1번째 홈런볼이 더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140도에 5분 구운 홈런볼은

조금 으스러졌으니까

앞으로 홈런볼은

180도에 3분 구워야겠네요~ ㅎㅎ

 

맛있는 홈런볼

이렇게 홈런볼 에어프라이어 레시피를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 180도에 3분 굽는 거 잊지 마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