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짜왕 건면 리뷰 》

안녕하세요~ 하루봉입니다.!

오늘은 제품 리뷰를 하려고 하는데요,

 

라면시장을 주름잡고 있는 농심에서

이번에 신상 라면을 출시했습니다~

(사실 출시일은 19년 12월입니다 ㅎㅎ)

 

바로 < 짜왕 건면 > 인데요,

짜왕이 출시되어 처음 먹어 봤을 때

짜장면을 먹는듯한 그 맛을 잊을 수가 없는데

 

이번에 출시한 짜왕 건면

짜왕의 면을 건면으로 만들고

볶음 짜장 소스를 추가한 라면입니다.

 

오늘은 이 짜왕 건면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농심 짜왕 건면은 편의점 기준으로 1,6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는 4개 묶음에 5,380원에 구매하실 수 있으니

개당 1,300원대 꼴로 구매하실 수 있겠네요!

 

대량 구매하신다면 인터넷이나 대형마트가 좋겠죠?

 

짜왕 건면의 구성품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면과 짜장 스프, 후레이크, 볶음 짜장 소스로 되어있는데요,

 

짜왕과는 다른 게 면과 볶음 짜장 소스네요!

왠지 저 볶음 짜장 소스

짜왕 건면의 맛의 비결일 것 같네요 ㅎㅎ

 

우선 면을 먼저 살펴보면

면은 건조한 면인 건면이 들어있습니다~

 

건면은 농심에서 신라면 건면으로 먼저 출시했어서

튀기지 않아 더 건강한 맛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신라면 건면에서의 면도 그렇듯이

짜왕보다는 면이 다소 작은 편이네요.

옆면을 보시면 얇아 보이죠?

 

짜왕 건면 한 봉지에 편의점 기준으로 1,600원 인걸 감안하면

양은 다소 적다고 생각이 됩니다.

 

봉지의 뒷면을 보시면 조리법과 영양정보가 나와있습니다.

먼저 조리법부터 살펴보면

 

물 600ml로 기존 라면보단 조금 많이 넣네요.

그렇지만 짜왕의 조리법과는 비슷합니다.

 

물 8스푼이라고 친절히 설명되어 있어

처음 조리하셔도 알맞게 조리하기 쉬울 것 같아요 :)

 

자 다음은 영양정보입니다.

 

총 내용량은 119g

열량은 480kcal

나트륨은 1,160mg

지방 12g , 포화지방 3g입니다.

 

짜왕의 내용량은 134g

열량은 605kcal

나트륨은 1,180mg

지방 22g , 포화지방 9g이니

 

내용량, 열량, 나트륨, 지방, 포화지방 모두

짜왕 건면이 짜왕보다 더 적게 나왔습니다.

 

튀기지 않고 건조한 면이어서

이렇게 나온 것 같네요 ㅎㅎ

 

영양정보까지 알아봤고,

이번엔 조리법대로 조리해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물 600ml을 냄비에 넣고 끓인 뒤

물이 끓으면 면과 후레이크를 넣어줍니다.

 

동글동글하게 보이는 저 갈색 물체가 바로

고기입니다 ㅎㅎ

건더기는 준수하게 들어있네요~

 

면이 익으면 (5분 정도 끓인 후)

물을 8스푼 정도 남긴 후에

짜장 스프와 볶음 짜장 소스를 넣고 비벼줍니다.

 

전 불에서 볶을 거라 물을 좀 더 많이 남겼어요!

물을 8스푼 남기시고 불 끄시고 볶아도 됩니다~

 

조리가 다 되어서 그릇에 담았습니다.

비주얼만 보면 왠지 짜장면 같은 비주얼이죠?

 

건더기는 고기, 양배추, 당근 등등이 보이고

꽤 자주 씹혔습니다~

 

양파와 파 기름에 춘장을 볶았다는 볶음 짜장 소스 덕분에

향도 맛도 아주 깊어진 느낌입니다.

 

짜왕은 고급 짜장 라면 맛이었다면

짜왕 건면은 짜장면이랑 비슷한 맛이 나네요~

 

가성비 완전 좋은 짜장면 느낌~?

 

가격에 비해 양이 적어

라면으로서는 아쉬우나

맛은 아주 일품입니다 bb

 

편의점에서 1,600원이면 구매할 수 있으니

한 번쯤 사서 드셔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제품 리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짜왕 건면의 솔직 리뷰였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유익한 글이었다면 공감 한 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은 더 유익한 정보를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