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앵그리 짜파구리 컵라면 리뷰》

안녕하세요, 하루봉입니다~!

오늘은 농심의 신제품인

앵그리 짜파구리 컵라면 제품을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ㅎㅎ

 

농심 앵그리 짜파구리 리뷰

농심 앵그리 짜파구리

농심 앵그리 짜파구리

농심의 라면 제품인

앵그리 너구리와 짜파게티를 섞은 농심의 신제품입니다.

 

앵그리 짜파구리를 만들어 먹으려면

앵그리 너구리와 짜파게티를

각각 1봉씩 사서 섞어서 먹어야 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하면

양이 많고 따로 사야 한다는 아쉬움 때문에

아예 이 둘을 섞어서 출시한 것 같습니다.

 

봉지라면도 있지만

전자레인지 전용으로 조리하는

앵그리 짜파구리 컵라면을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농심 앵그리 짜파구리

농심 앵그리 짜파구리의 겉표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짜파구리라 쓰여있고, 눈에 불을 켠(?) 너구리가 있네요 ㅎㅎ

 

왼쪽에 보시면 전자레인지 전용 조리라고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전자레인지가 없으신 분들은

뜨거운 물로 드셔도 괜찮습니다.

(다만 맛은 조금 떨어질 수 있습니다)

 

앵그리 짜파구리 면

내용물

앵그리 짜파구리의 내용물을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면은 보시다시피

너구리와 짜파게티처럼 두껍습니다.

면의 식감이 기대가 됩니다.

 

앵그리 짜파구리 후레이크

다음으로 후레이크입니다!

 

후레이크는 앵그리 너구리의

너구리 모양의 후레이크와

미역이 다량 들어 있습니다.

(미역은 불어나서 저 정도면 양이 꽤 많습니다.)

 

짜파게티의 고기도 눈에 들어오네요 ㅎㅎ

 

분말스프와 조미유

다음으로 들어있는 것은

바로 분말스프조미유입니다.

 

분말스프는 앵그리 너구리와 짜파게티의 분말스프를

섞은 것일 테니 빨간 게 이해가 가지만,

조미유가 빨간 것은 생각 외이네요.

 

짜파게티의 조미유는 분명

투명한 색이니 말입니다.

 

섞어 먹을 때보다 좀 더 업그레이드된 것 같군요 ㅎㅎ

 

영양정보

영양정보

이번에는 영양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내용량 108g

열량 500kcal

나트륨 1230mg

탄수화물 74g

당류 9g

지방 19g

포화지방 8g

콜레스테롤 5mg 미만

단백질 8g

칼슘 149mg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짜파구리 제품이 이거 하나라

성분 비교는 할 수가 없겠네요 ㅎㅎ

 

전자레인지 조리법

앵그리 짜파구리 조리법

 

1. 뚜껑을 완전히 떼어내고 분말스프와 조미유를 꺼낸다.

2. 끓는 물 220ml를 용기의 표시선까지 붓는다.

3. 전자레인지(1,000W)에 3분간 돌린다.

4. 전자레인지에서 꺼낸 후 분말스프와 조미유를 넣고 비벼 먹는다.

 

선에 맞춰 물 넣기

이렇게 짜파구리 뚜껑을 떼어내고

끓인 물을 표시선까지 부어줍니다.

 

그리고 전자레인지에 3분간 돌립니다.

이때, 주의해주셔야 할게

뚜껑을 꼭!! 떼어주셔야 한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뚜껑이 탈 수가 있습니다.)

 

전자레인지 돌린 후 분말스프와 조미유 넣기

3분 후 전자레인지에서 용기를 꺼냅니다.

그리고 앵그리 짜파구리 분말스프와 조미유를 넣습니다.

그 후 맛있게 비벼서 드시면 됩니다.

 

완성된 농심 앵그리 짜파구리

자, 완성된 농심 앵그리 짜파구리입니다!

전자레인지에 조리되어서 그런지

물이 조금 졸아서

짜파구리 먹기에 알맞은 정도가 되었습니다~

 

면도 탱글탱글한 게

지금도 군침이 도네요 ㅎㅎ

 

맛은 전반적으로 맛있습니다.

그냥 짜파구리를 만들 때보다는 맵지만

그리 매운 정도는 아닙니다.

 

전자레인지 3분 조리라는 게 간편해서

한번쯤 사서 드시길 추천합니다!

 

농심 앵그리 짜파구리 리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