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치킨 맵슐랭 치킨 리뷰》

안녕하세요, 하루봉입니다~!

오늘은 자담치킨의 신메뉴인

맵슐랭 치킨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담치킨 맵슐랭 치킨 리뷰

자담치킨이란?

자담치킨, 다들 알고 계신가요?

자연을 담은 치킨이라 해서 자담치킨인데요,

이름에서부터 건강한 느낌이 들죠?

 

자담치킨은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고급 닭을 사용하면서 일반 치킨과는 동일한 가격을 받고 있습니다!

또 치킨무에서부터 식재료, 포장재, 인테리어까지 고려한

친환경적인 치킨 브랜드입니다.

광고모델로는 배우 조정석 씨가 활동하고 있습니다!

 

자담치킨 맵슐랭 치킨

맵슐랭 치킨

맵슐랭 치킨은 이번에 나온

자담치킨 신메뉴인데요,

 

청양고추와 마요네즈가 만나

달면서도 매운맛의 치킨입니다~

(사진에서는 미슐랭 별 3개도 부족한 치킨이라고 하네요 ㅎㅎ)

 

이제부터 실제 먹어보고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자담치킨 전체샷

먼저 치킨을 구매한 후

먹기 전에 찍은 사진입니다.

 

조정석 씨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고,

저는 맵슐랭치킨에 치즈볼을 추가하여 구매했습니다!

 

맵슐랭 치킨은 19,000원이고

치즈볼은 2,000원입니다~

방문포장 시 2,000원 할인이니

참고해주세요~

 

이제 상자를 열어보겠습니다!

 

맵슐랭 치킨

짜잔! 이게 바로 맵슐랭 치킨입니다!

고추 마요 치킨답게

튀김옷 위에 마요네즈 소스가 덮여있고,

잘게 썬 청양고추가 알록달록하게 얹어져 있네요 ㅎㅎ

 

맵슐랭치킨 근접샷

닭다리를 들어 가까이서 보겠습니다.

살짝 흰색 소스 보이시나요?

저게 마요네즈 소스입니다.

통깨도 뿌려져 있어서 더 맛있어 보입니다 ㅎㅎ

 

먹어본 소감은

지금껏 많은 치킨집에서 고추 마요 치킨을 먹어봤지만,

자담치킨의 맵슐랭치킨이 제일 맛있습니다 ^~^

 

달달한 소스가 있어서 그런지 적당히 맵고

계속 당기는 맛입니다!

 

소스가 많이 덮여있어서 느끼하면 어쩌지 이랬는데

청양고추의 매운맛이 그 느끼한 맛을 잡아줍니다~

한마디로 최고~!!

 

다음으론 치즈볼입니다~

 

자담치킨 치즈볼

자담치킨 치즈볼

갔더니 사이즈가 작아지고 양이 더 많아졌다고 하네요!

(그래도 꽤 큽니다 ㅎㅎ)

 

치즈볼 근접샷

가까이서 찍은 사진입니다.

치요링 가루?를 뿌린 치즈볼을 구매했습니다.

 

치즈볼 내용물

치즈볼을 먹어봤는데요,

안에 치즈가 가득 찼고, 또 찰떡이 들어있어서

쫄깃쫄깃했습니다 ㅎㅎ

 

갯수도 6개라 꽤 많았어요!

치즈볼은 따뜻할 때 얼른 먹어야 맛있답니다 ㅎㅎ

 

자담치킨 치킨무

이번에는 치킨무입니다!

다른 치킨집이랑은 많이 다르죠?

 

자담치킨은 치킨무도 친환경적으로 만들어서

피클과 당근까지 넣었네요!

 

맛도 뭔가 오묘하게 다르고

좀 더 건강한 맛입니다 ㅎㅎ

맛있습니다!

 

맵슐랭치킨 소스

정신없이 먹다 보니

벌써 2조각 남기고 다 먹었네요 ㅎㅎ

 

바닥을 드러낼수록 깜짝 놀란 게

소스가 저렇게 많다는 겁니다~

저 소스를 활용해서 치킨마요를 만들어도 맛있을 것 같네요!

 

여기까지 자담치킨 맵슐랭 치킨 리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